반응형


량현량하 / 가수
출생
신체
팬카페 량현량하 통신 공식 팬클럽 R.R.F
상세보기


누르면 복이와요^^

2000년 춤이뭐길레,학교를안갔어 이 노래들로 스타덤에 오른 쌍둥이 가수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바로 "량현량하"인데요.. 이들은 당시 1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히트곡을 만들었지만, 그 이후로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이후로 연예사병으로 군복무를 무사히 마쳤었고, 올해 3월에는 모 프로그램에 최근 근황이 소개되었었습니다. 벌써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2010년..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 전역당시의 모습.(폰사용자는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에 쇼핑몰을 운영중으로 알려져 있고, 또한 두 사람은 열심히 싱글앨범 작업을 하고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머지안아 그들의 모습을 무대와 방송에서 지켜볼 수 있겠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GP베이직보다도 허리케인 비너스로 상한가를 달리는 보아보다도 어린나이에 데뷔한 그들.. 당시처럼 어린 초등학생의 모습은 볼 수 없겠지만, 성숙해진 그들의 모습또한 기대가 됩니다.. 추억을 살려보기위해 한번 10년전의 뮤비 "학교를 안갔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당시 최고의 리얼버라이어티였던 "GOD의 육아일기"에 출연하던 재민이가 직접 골라준 후속곡이라고 뮤비의 초반부터 잘 설명이 되어있네요.. 



학학학학 학교를안갔어~

10년밖에 안지났는데.. 다른시대에 살다온느낌이 나네요.. 지금보기에는 엉성하기는 하지만 당시로서는 최고의 가상그래픽과, 지금은 도로에서 보기힘든 차들도 많이 돌아다니고.. 사람들 옷차림도 꼭 다른세계같습니다. 참 시간은 빠른 것 같네요.. 10년밖에 안지났는데.. 그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다는것도 새삼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쨋든 10년이라는 굉장히 오랜시간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량현량하... 조만간 화려하게 컴백해서, 좋은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30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