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딘가 밋밋해보이지 않나요??
요즘 매번 대우차만 뽑아오던 당진여객이 2008년 그동안 역사상 처음으로 현대차(카운티)를 뽑아오고, 그런 다음에 대우차 몇대 새로 들어오더니만 요즘에는 대차분마다 다 그린시티(글로벌900)이더군요..
대우버스 특유의 1년만 되도 지겹게 나는 잡다한 서스펜션 소리는 없어서 괜찮지만.. 웬지 90년대에서 머무는듯한 시트 디자인이 그닥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대우버스도 딱히 뭐라 못하는 상황임에는 말이죠..
어찌되었건 아직도 현대의 자체적인 기술이 아닌 미쯔비시후소의 베이스를 가진 차량중 하나입니다. 얼마전부터 G엔진이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예전 DB9A 엔진시절(디젤기준) 특유의 쉰목소리 비슷한 엔진음의 잔재는 거의 듣기 힘들어졌지만, 앞으로 당진군민의 발로서 10년여의 남은 세월동안 희로애락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티스도리의 자동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대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 칼로스와 트라고가 마셔보다! (25) | 2011.08.28 |
---|---|
"하얀색 지역번호판" 여러분은 아시나요? (36) | 2011.08.11 |
충남고속-1998,1999 Aero Space LS (26) | 2011.07.12 |
진리의 기아차. 기아-세피아 (17) | 2011.06.18 |
2011 쌍용 액티언스포츠 카달로그 (13)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