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짝퉁 소녀시대와 2NE1에 이은 하나의 해적판 걸작이 탄생했다네요..

이름도ㅋㅋ 오케이 뱅..(무슨 세정제인줄..[이*오프뱅 이라고 곰팡이 제거하는거였나?])

지금 빅뱅 팬들사이에서 난리네요..

꼭 뭔 일만 있으면 시시콜콜 끼어들어서 뉴스니 블로그니 난장판 만들어놓고 가던..

다른땐 부정적으로 봤어도.. 이번엔 거들어주고 싶을정도네요..

딱 누가봐도 "아~ 누구 모조품이구나!!" 하고 알정도..(누구 거론하면 욕먹을득..)

하이탑에 빅뱅의 간지나던 스타일이.. 대륙으로 가서 저렇게 바뀌어버리는군요..

중국 내부에서도 한국 연예인과 닮은 사람들을 연습생으로 뽑아 훈련시키고 한국을 따라가는식으로 변하고 있답니다.

중국 네티즌들조차도 이들을 대륙판 빅뱅이라고 부를 정도라니..-.-;;

우리 대한민국의 아이돌그룹의 위상이 저렇게 컸다는거에 한번 놀랐지만...

국제적인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 오른쪽 있는에는 데쓰노트에 류크 닮은듯..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티스도리

만 29세 도태남의 처절한 삶의 기록. since 2009

,